산책로

고래 관찰 시기에는 본다이에서 쿠지 해안 산책로를 따라 절벽 위에서 이동하는 혹등고래와 남방고래 떼를 볼 수 있습니다. 페더레이션 클리프 워크(Federation Cliff Walk)는 도버 하이츠부터 왓슨 베이 사이 5km 길이 절벽 위 트레일이며, 펍에서 점심 식사를 하거나 공원에서 피쉬앤칩스를 즐긴 후 페리를 타고 서큘러 키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사우스 코스트의 아름다운 저비스 베이에는 1시간 도보 거리의 화이트 샌드 워크가 있습니다. 모험심이 더 강한 여행자라면 시드니 코스트 워크에서 하이킹 장소를 예약하세요. 하이킹 후에는 별빛 아래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의 많은 국립공원에서 도보 여행에 경험이 많은 사람과 초보자 모두를 위한 아름다운 트레일들을 탐방해보세요. 라이프스 언 어드벤처(Life's an Adventure)가 블루마운틴에서 다양한 하이킹 투어를 운영합니다.

산책로, 시드니
키아마 코스트 워크, 키아마(Kiama)

시드니의 환상적인 산책로

도시의 랜드마크 명소로 이끄는 오솔길과 산책로가 곳곳에 있고 어느 모퉁이를 돌든 하버의 전경이 펼쳐지는 시드니를 도보로 산책하는 일은 큰 기쁨입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색다른 파노라마 경관을 감상하고, 항만을 따라 등장하는 여러 암반 곶과 한적한 해변에서 탁 트인 시드니 하버 전경을 즐겨보세요.

걷기 좋은 산책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는 본다이 쿠지 해안 산책로까지 . 산책을 마치는 데 2시간 가량 걸리며,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두 시인, Henry Lawson과 Dorothea Mackellar가 묻힌 와벌리 공동묘지(Waverley Cemetery)를 지나게 됩니다.

산책을 마치고 쿠지 비치에 즐비한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재충전한 다음, 버스를 타고 서큘러 키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를 지나고 다시 왕립 식물원을 지나쳐 계속 걷다 보면 항만 산책로를 따라 울루무루(Woolloomooloo)로 이어집니다. 산책을 마치고 펍에서 점심을 먹거나 세계에서 가장 긴 목재 수송 부두 중 하나에서 만나는 우아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드니 하버 북쪽에는 서큘러 키에서 페리로 30분 정도 걸리는 맨리에서 시작하는 유명한 산책로가 있습니다. 선명한 표지판이 안내하는 맨리-스핏 브리지( Manly to Spit Bridge) 산책로는 해변과 부시랜드라고 하는 숲을 가로지는 4시간 길이 트렉입니다. 카페와 레스토랑, 그리고 도심으로 돌아가는 버스가 많은 스핏(Spit)에 도착하기 전 등장하는 도브로이드 헤드(Dobroyd Head)에서는 호주 원주민 암각화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클라크 섬(C​lark Island), 시드니 하버 국립공원

시드니 하버 섬들

시드니 하버의 섬 호핑 투어는 항만을 들고 나며 탐방하기에 좋습니다. 즐거운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도시락을 준비해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리지의 탁 트인 전경을 선사하는 최고의 명소에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시드니 페리(Sydney Ferries)에서는 페리를 매일 운항하고 있습니다.
시드니의 꽃 자카란다(Jacarandas). 로열 보타닉 가든에서 바라보는 전망, 시드니

가든

시드니와 뉴사우스웨일즈주 지역의 공공 및 개인 식물원에서 열리는 쇼와 꽃 축제에 전시되는 토착 식물 중에 진홍색과 분홍색 워라타와 화려한 캥거루 발톱(kangaroo paw)이 있습니다. 하버 인근 명소를 찾는다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근처 로열 보타닉 가든을 탐방해보세요.
앤빌 록(Anvil Rock),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세계유산 지대

세계유산에 등재된 광야와 자연 경관이 경이로운 관광명소를 방문해보세요. 원시 유칼립투스 숲으로 관광열차가 빠져 들어가는 블루마운틴으로 발길을 옮겨보세요. 또는 혹스베리 강 근처에 죄수들이 세운 도로를 따라 이어지는 세계유산 산책로(World Heritage Walk)를 걸어보세요. 믿을 수 없이 아름다운 이 지역에서 다양한 투어와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