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공(Wollongong)과 주변 지역

서핑과 수영, 낚시, 요트, 행글라이더, 자전거 등 울릉공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스카이다이브 시드니 - 울릉공(Skydive Sydney - Wollongong)과 함께 4km 상공에서 뛰어내려 스카이 다이빙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울릉공 비치에서 자전거 타기, 울릉공
스카이 다이빙, 울릉공

울릉공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정보

화려한 해안 단층과 아름다운 해변이 어우러진 울릉공은 목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관광 명소이며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시드니 남쪽으로 기차를 타고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울릉공은 NSW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며 남반구에서 가장 큰 불교 사원인 난 티엔 사원(Nan Tien Temple)이 있습니다.

해안의 멋진 전망과 태평양의 빛나는 푸른 바다 위에서 스카이 다이빙과 행글라이더, 패러글라이딩 같은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핑과 수상 스키, 요트, 낚시도 인기가 많습니다. 또는 울릉공 해안을 따라 걷다 멋진 모래 해변을 만나면 그냥 휴식을 취하거나 일광욕을 할 수 있습니다.

60km의 사이클 도로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가거나 레인포레스트를 통과하는 5.5km의 산책로를 따라 케이라 산(Mount Keira) 주변을 거닐 수도 있습니다. 모든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마친 후에 도시로 돌아오면 다양한 볼거리와 고급 카페,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울릉공으로 갈 수 있는 즐거운 여행 도로 그랜드 퍼시픽 드라이브(Grand Pacific Drive)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갑니다. 심비오 야생 동물 공원(Symbio Wildlife Park)을 들러 코알라를 쓰다듬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138km의 여행 도로는 유명한 행글라이딩 장소 스탠웰 공원의 볼드 힐에 도착하기 전에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을 통과하여 이어집니다.

거기에서 절벽면을 감싸며 도는 씨 클리프 브릿지(Sea Cliff Bridge)로 향하게 됩니다. 이 다리는 놀라운 건축 기술의 상징입니다. 클리프 투 코스트 스포츠 카 드라이브(Cliff to Coast Sports Car Drives)와 저스트 크루징(Just Cruisin’), 트라이크 트립스(Trike Trips) 등과 함께 그랜드 퍼시픽 드라이브(Grand Pacific Drive)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탠웰 파크(Stanwell Park)와 티로울(Thirroul) 같은 작은 해안 마을에 훌륭한 서핑 해변이 있습니다. 1922에 살았던 유명한 영국 작가 D. H. Lawrence가 그의 소설 캥거루의 많은 부분을 집필한 곳이 티로울(Thirroul)입니다.

해변가에서 울릉공(Wollongong) , 현지 수제 맥주를 맛보십시오. 일라와라 양조장 . 남쪽 멀리 있는 일라와라 호수에서 요트와 수상 스키, 카누,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